흑백요리사 열풍, ‘아펠가모 앳 홈’으로 파인 다이닝 요리를 집에서도!

- 동파육, 갈릭 향라새우, 후난식 소고기 볶음밥으로 구성된 ‘흑백앳홈요리사 세트’ 선보여
- 이븐하게 익은 동파육은 추가 할인까지

머스트 뉴스 승인 2024.10.24 14:41 의견 0

최근 종영한 넷플릭스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파인 다이 닝’, ‘동파육’ 등 흑백요리사 관련 키워드가 연일 화제이고 관련 업계에서의 매출 증가로까지 이어 지고 있는 중이다. 흑백요리사 열풍으로 해당 셰프들이 운영하는 식당이나 레스토랑에 방문하기 위해 웨이팅 인파를 거쳐야 하는 것은 당연한 절차가 되어버렸다. 이러한 셰프의 요리를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면 어떨까? 답은 ‘아펠가모 앳 홈’에 있다.

‘셰프의 요리가 집으로 온다’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들을 만나온 아펠가모 앳 홈은 유모멘트에 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이다. 한식, 중식, 양식, 일식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이 요리한 고품격 요리들을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 기업 행사 등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의 정성스러운 손길로 완성된 파인 다이닝 수준의 메뉴들을 쉽게 접할 수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트렌디하고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흑백요리사의 수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동파육은 아펠가모 앳 홈에서도 고객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던 메뉴이다. 조금 더 많은 분들께 동파육의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아펠가모 앳 홈은 ‘동파육’, ‘갈릭 향라새우’, ‘후난식 소고기 볶음밥’의 중식 메뉴 3종으로 구성된 ‘흑백앳홈요리사 세트’를 선보인다. 정가 8만원 상당의 메뉴들을 6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 메뉴로 출시하는 것. 기존 10만원 이상의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는 아펠가모 앳 홈 고메 박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여기에 기존 고메 박스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동파육을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정가 41,800원 상당의 동파육을 약 30% 할인된 가격인 3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급 중식당에서 판매되는 동파육과 비교했을 때 그 양이나 가격이 무척 합리적이다.

아펠가모 앳 홈의 인기 메뉴인 동파육은 비법 간장 소스의 풍미와 달짝지근한 맛이 조화로운 남녀 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요리로, 알맞은 정도로 익힌 청경채와 부드러운 돼지고기의 식감이 입안에서 잘 어우러지는 메뉴이다. 또한, 아펠가모 앳 홈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릭 향라새우와 스테디 메뉴인 후난식 소고기 볶음밥과 함께라면 간단하고도 잘 차려진 한상을 준비할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 관계자는 “흑백요리사 열풍으로 인해 그동안 멀게만 느껴졌던 파인 다이닝의 대중화 트렌드에 함께하기 위해 금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흑백요리사 못지않은 아펠가모 앳 홈의 베테랑 셰프가 준비한 동파육을 보다 많은 분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펠가모 앳 홈의 흑백앳홈요리사 세트는 11/30일까지만 판매되는 한정 판매 상품으로 배송은 12/15일까지 가능하다. 파인 다이닝 수준의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이나 회사에서도 편하 게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흑백요리사 열풍과 함께하는 금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겠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에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이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재료로 구성한 한식, 양식, 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 건강한 맛 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