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으로 만나는 획기적인 무인판매시스템

투잡을 고민한다면 가성비 최고의 무인자동판매기 사업을

머스트 뉴스 승인 2019.12.30 18:07 | 최종 수정 2020.01.06 16:41 의견 0
'큐브스포츠코리아' 무인자동판매기

온라인 스토어 시장 점유율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 시장이 각광을 받고 있다.

아이디어는 좋으나 자본력이 부족한 중소업체들의 상품을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투자자를 모아 선자금 지원을 통해 상품화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으로써 중소 업체들의 육성은 물론 시장에 없는 새롭고 차별화되는 다양한 제품이 상품화 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본래의 취지를 넘어 최근에는 새로운 상품의 사전 시장 테스트는 물론 일부 중소기업체들의 메인 유통으로서의 기능까지 해내고 있다.

현재 국내 온라인 크라우드 펀딩 시장은 와디즈, 카카오메이커스, 텀블벅의 3대 업체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제는 상품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을 넘어 기업체에 대한 투자기능까지 그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크라우드 펀딩 시장에서 갈수록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여지고 있는데, 그중에서 최근 4차 산업 혁명시대에 이슈 제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무인 자동판매기의 크라우드 펀딩이 주목 받고 있다.

자동판매기 전문 업체인 큐브스포츠코리아는 국내 대기업이 독점하고 있는 수백만원대의 고가 무인 자동판매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고 2년간의 연구끝에 해외생산을 통해 획기적인 가격에 무인멀티자판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 하였다.

이 회사는 이 제품을 크라우드 펀딩 방식으로 제안함으로써 불황의 시대 투잡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투자를 통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 회사 권병수 이사는 개인 투잡희망자 뿐만 아니라, 무인판매기의 운영이 필요한 스터디카페, 독서실, 호텔, 게스트하우스, 세탁방, 세차장 등 다양한 업종에서 무인판매 자판기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펀딩 사이트 www.wadiz,kr 에서 자동판매기를 검색하거나 www.gopickshop.com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월2일 12시 30분까지는 사전 알림신청 접수중이며 동일 12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펀딩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픈 기념 얼리버드 팩으로 선착순 펀딩 6대에 한해서는 보다 저렴한 금액에 펀딩할 수 있고 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