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코스튬 업데이트

신동훈 기자 승인 2020.02.04 04:00 의견 0
 

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 ‘놈’과 레전드 등급의 강력한 마투수 트레이너 ‘바이올렛’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게임빌의 초창기 대표적인 IP로 큰 인기를 모았던 ‘놈’이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서는 트레이너로 등장하고 있는데, 온 몸을 은색으로 감싼 ‘실버’ 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 바이올렛은 귀여운 ‘바니걸’ 코스튬으로 꾸밀 수 있다. 

각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적으로 발생되고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스킬’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코스튬 업데이트를 기념해 ‘놈’과 ‘바이올렛’을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7일까지 ‘어거지 죠의 파이트 클럽’ 이벤트를 통해 슈퍼스타 등급의 좌익수 트레이너인 ‘어거지 죠’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슈퍼스타 리그 참가 및 승리, 선수 육성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골드, 스타 성장 메모리, 상급 홀로그램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제노니아 특화 트레이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어거지 죠’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 및 ‘영입 포인트 상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해 개선됐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게임성을 업그레이드시켜 나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다이아 홈런 더비’, ‘렉터 연구소’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하면서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