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억대 벤처기업 채용소식 ( 2021년 2월 첫주)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2.04 10:02 의견 0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이 전하는 천억대 매출 벤처기업 신입 및 경력 채용소식을 입니다.

게임 전문 기업 웹젠에서 ▲사업 ▲마케팅 ▲개발 ▲기술 ▲경영지원 ▲전문연구요원 ▲웹젠드림 등의 부문에 걸친 채용을 진행한다.

각 부문별로 모집하는 직군과 직무사항이 다르므로, 홈페이지에 게재된 채용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경력, 경력/신입, 신입만 뽑는 직군이 구분되어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최종합격 순이며 실무면접에서는 직무별 필요에 따라 별도의 필기시험을 진행한다. 상시채용을 제외하고는 전 부문 서류전형 마감은 2월 17일까지다. 웹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원익그룹의 원익IPS에서 각 부문 경력직을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은 ▲공정개발 ▲Data Science ▲기구설계 ▲RF모듈개발 ▲부품진단 ▲소재개발 ▲기술영업 ▲부품영업 ▲SCM ▲법무/컴플라이언스 ▲세무/회계 ▲안전관리이다. 별도의 신입을 모집하는 ▲공정개발 부문에는 박사 졸업자 및 재료/화학/물리/기계공학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각 부문별 담당업무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그룹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필수로 확인해야 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기술면접, 인성면접, 대표이사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된다. 오는 15일(00시00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하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전 분야 채용을 실시한다.

▲제품개발 ▲사내 시스템 기획 및 설계 ▲재무/회계 ▲물류 ▲방송/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을 실시하므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를 꼭 확인해야 한다. 서류전형, 1/2차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채용절차가 진행되고 오는 14일에 서류전형이 마감된다.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모텍에서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제조기술 ▲총무이다. 제조기술은 전기/전자 관련 전공, 운전 가능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사 이상, SMT 자동차 전장 제조기술 경험자를 우대한다. 총무 파트 지원자격은 산업안전/산업위생/보건위생 관련 전공자, 산업위생/산업안전/환경관리기사 자격증 보유자, 영어가능, 운전 가능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임원면접, 2차 대표이사면접, 건강검진, 입사 순이다. 제조기술부문은 2월 13일, 총무는 오늘 2월 17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서류 접수하면 된다.

마켓컬리에서 ▲개발/엔지니어 ▲커머스·물류 서비스 기획 PM/PO ▲MD 경력직을 채용한다.

각 분야별 지원 직무가 다양하니 컬리 홈페이지를 통해 담당 업무 및 자격요건을 파악해야 한다. 일반직무의 경우 지원서 접수, 서류전형, 1차면접(실무&HR), 2차면접(리더&임원), 최종합격순으로 채용이 진행되고, 개발직무는 1차면접 후 별도의 과제TEST를 거쳐야 한다. MD 채용 마감은 2월 8일까지며, 홈페이지 및 이메일, 사람인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그 외 채용은 5월 31일까지 상시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