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솔루니, 일, 육아 병행 가능한 '솔루니 선생님' 모집
머스트 뉴스
승인
2022.04.29 22:58
의견
0
대교의 독서토론노술 교육 브랜드 솔루니가 2022년 상반기 솔루니 선생님을 모집한다. 솔루니는 대교의 독서토론논술 교육 전문 브랜드로 예비 초등부터 중등까지 △홈스쿨 △교습소 △학원 △온라인 △방문 수업 등 일대일은 물론 모둠 수업까지 다양한 형태의 수업을 지원한다.
솔루니 교사 채용 담당자는 “이번 모집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일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할 기회”라며 “내 자녀 교육에 관심이 있고, 자녀를 잘 키우고 싶은 학부모라면 누구든 독서토론논술 교육 전문가로 변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육아 등으로 재취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력 단절 구직자에게는 다시 일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솔루니 선생님이 되려면 회사가 무상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교육 커리큘럼을 이수해야 한다. 제품 마스터, 상담 마스터, 고객 관리 마스터 과정 등 체계적 교사 양성 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독서토론논술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이다.
솔루니 선생님이 되면 다양한 복지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안정적 정착을 위해 입사 1년까지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신입 선생님 정착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사 연구용 워크북 무상 지원, 수업용 도서 조건부 지급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또 산재, 고용 보험에 가입돼 안전한 근무가 가능하며 △우수 교사 포상 △관리자 전환 기회 제공 △경조 및 여행 등의 폭넓은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채용 담당자는 “솔루니와 함께 독서토론논술 전문가로 성장을 꿈꾸는 선생님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솔루니 교사 지원은 6월 6일까지 커리어넷 또는 솔루니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