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인디아,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에서 ‘2022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머스트 뉴스 승인 2022.10.14 17:22 의견 0
출처: 노보텍 홈페이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선도적인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 시험 수탁 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이 선도적인 직장 문화 단체인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The Great Place to Work(R)) 연구소’에서 ‘최고의 직장’ 인증을 받았다.

노보텍의 인도 팀은 2022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직장 상을 수상했으며, 우수한 인력 관리, 피드백에 대한 대응력, 개방성 및 다양성 문화로 인정받는 인도 상위 75개 기관에 등재됐다. 노보텍은 호주와 한국에서 ‘일하기 좋은 직장’ 표창도 받았다.

인도 내 2022년 최고의 여성을 위한 직장을 선정하기 위해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인디아는 다음과 같은 1122개 조직을 분석했다.

-근로자 중 최소 10% 이상의 여성 직원을 갖춘 조직
-우수한 성평등 성과를 갖춘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신뢰 지표(Great Place to Work Trust Index)’ 기관들에 70% 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공유한 여성 직원 대표자를 갖춘 조직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 인디아는 “우리는 최고의 직장이라는 개념이 열정 가득한 조직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 그 이상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며 “평등하고, 공평한 직장 문화 육성을 통해 인도에서 롤 모델 역할을 하는 노보텍의 수상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과 미국 전역에 걸쳐 경험 많은 CRO 지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초기부터 후기 단계의 바이오테크 임상 연구를 위한 고유하고 독보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보텍은 최근 세계 최고의 CRO 중 상위 10대 CRO 중 하나로 벤치마킹됐으며, 권위 있는 스크립트 상(Script Awards)의 결선 진출자로 선정됐다. 얼마 전 유전자 및 세포 치료 우수상을 수상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노보텍은 주요 의료 연구 기관과 50개 이상의 주요 현장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해 후원자에게 독점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