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기업·인재 매칭 서비스 '원픽' 론칭

머스트 뉴스 승인 2023.05.10 22:03 의견 0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원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25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원픽 공고를 확인하고 입사지원하면 합격자에 한해 취업 축하금과 합격 키트를 증정한다. 또,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원픽 공고 지원만해도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애플워치’, ‘네이버페이 5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원픽은, 최근 잡코리아가 선보인 기업·인재 매칭 서비스다.

원픽 AI솔루션과 전담 매니저가 등록된 공고의 내용과 구직자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합격 가능성이 높은 인재와 기업을 매칭해 준다. 원픽 서비스 이용 시 기업들은 채용 직무에 가장 부합하는 인재를, 구직자는 자신의 커리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최적의 공고를 추천 받게 된다. 또한 구직자들은 이력서 작성법과 면접 팁, 연봉 계약 확인사항 등 채용 각 과정마다 필요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잡코리아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원픽 공고에 지원해 합격한 500명에게는 입사일에 맞춰 '원픽 키트'를 증정한다. 원픽 키트는 '잡코리아가 구직 회원들의 커리어 여정에 동반자가 되겠다'란 의미를 담아 마련한 입사 축하 선물이다. 커리어 여정(여행)을 주제로 △레디백 △네임택 △칫솔살균기 △텀블러 및 리플렛 등으로 구성했다.

또 합격 후, 3개월 이상 근속한 전원에게 합격 축하금을 지급한다. 합격 축하금은 50만원부터 책정되며 공고마다 상이하다.

원픽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해 조력자 역할을 해드릴 잡코리아의 신규 서비스명’을 맞춘 회원들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 후, 원픽 공고에 입사지원하면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총 500명을 추첨해 △맥북에어 M2(1명) △에어팟 맥스(3명) △애플워치 SE(6명) △네이버페이 5만원 상품권(50명) △ 네이버페이 3만원 상품권 (140명) △ 네이버페이 1만원 상품권 (3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원픽 론칭 기념 커리어 머스트 고 온 이벤트 당첨자는 7월 6일(목) 잡코리아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원픽 서비스를 이용하면 수많은 공고들 중 본인의 커리어 향상에 도움되는 선별된 공고만을 추천받을 수 있고, 또 원픽 채용관에서 공고 확인 후 입사지원하는 것만으로도 합격 축하금 및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이벤트 참여를 통해 원하는 곳으로의 이직은 물론 경품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