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피부과 전문의 2인과 획기적인 협업 시작

머스트 뉴스 승인 2024.11.04 14:02 의견 0

매출 기준 세계 최대의 퓨어 플레이(Pure-Play) 소비자 건강 회사인 켄뷰(Kenvue Inc.)(뉴욕증권거래소: KVUE) (“Kenvue”)는 자사의 뉴트로지나(Neutrogena®) 브랜드가 유명한 피부 관리 혁신가인 다발 바누살리 박사(Dr. Dhaval Bhanusali)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팔로워2를 보유한 피부과 전문의 무니브 샤 박사(Dr. Muneeb Shah)와 다년 파트너십을 구축함으로써 피부 미용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첨단 임상 효능과 탁월한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뷰티와 과학을 융합하려는 뉴트로지나의 노력을 강화한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제품 개발, 임상 연구 및 교육 이니셔티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다양한 글로벌 피부과 전문의 네트워크와의 기존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앞으로 뉴트로지나는 피부과학을 발전시켜 해당 분야의 격차를 해소하고 피부과 의사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확대하여 스킨케어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글로벌 뉴트로지나 브랜드 리더인 크리스 리아트(Chris Riat)는 “우리는 피부과 미용 분야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의료 전문가 커뮤니티, 소매업체 및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우리는 피부과학 발전에 대한 열정과 제품 개발 및 경험에 대한 집착을 공유하는 바누살리 박사와 샤 박사 같은 선도적인 전문가와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바누살리 박사는 글로벌 스킨케어 산업의 핵심 인물이며, 유명한 스킨케어 제품 개발자이다.

샤 박사는 소비자 행동에 대한 통찰력과 소셜 미디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피부과에 대한 접근성을 높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들은 힘을 합쳐 피부과의 위상을 높이고 피부 건강과 미용에 있어 피부과의 중요성을 재편하고 있다.

글로벌 혁신 파트너로서 그들은 뉴트로지나와 다음 세 가지 분야에서 협력할 것이다.

· 혁신 가속화: 회사의 R&D 팀과 협력하여 임상 과학을 발전시키고 제품 경험을 개선
· 소비자 참여: 적극적이고 참여적인 소비자 및 인플루언서의 커뮤니티 구축
· 피부과 의사 협업: 피부과 의사 커뮤니티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방법 모색

바누살리 박사는 “처음 컨셉부터 소비자가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순간까지, 저는 뉴트로지나가 아름다움의 미래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 자랑스럽다”면서, “이 파트너십은 스킨케어 분야에서 진정한 변화를 나타낸다. 바로 브랜드가 과학에 진정으로 의지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협력하여 전 세계 환자와 소비자를 더 잘 돌볼 수 있는 변화인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 박사는 “피부과 전문의가 주도하는 혁신은 뉴트로지나 정체성의 핵심이며, 환자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을 개발하는 브랜드를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 면서,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피부과 전문의와 환자 모두에 대한 뉴트로지나의 확고한 의지를 강화하고 과학에 기반한 아름다움의 미래를 형성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