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NCS직업기초능력검사 이벤트 실시!

회원가입자 대상으로 1만5천원 상당 ‘NCS 무료 응시권’ 즉시 증정!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3.13 18:15 의견 0

코로나19 여파로 공공기관이 필기 및 면접전형을 전면 연기한 가운데,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서미영 www.incruit.com)가 신규 회원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5천원 상당의 'NCS 직업기초능력검사 온라인 모의고사(Incruit Test) 응시권'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인크루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접속 후 회원가입만 하면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 내 ‘무료 응시권 받기’ 버튼을 누르면 Incruit Test 응시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Incruit Test(총 50문항, 60분 소요)는 취업포털 인크루트의 21년 노하우가 집약된 서비스로, 직무 수행 시 요구되는 핵심 직업기초능력을 진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밖에도, 인크루트는 사이트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19 기업 대응 채용동향'을 페이지를 마련했다. 3월 현재 대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총 30개사의 코로나19에 따른 기업별 대응방식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채용연기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을 공기업 취업생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런 상황일수록 관심 기업의 채용동향을 수시로 확인하여 만반의 준비를 갖추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모바일 앱 및 공식 홈페이지내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