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간 펀샵 베스트 ] 리빙 / 모빌리티 / 우산 / 게임 / 마스크 인기 ( 8월 4주)

펀샵인싸 승인 2020.09.02 10:53 | 최종 수정 2020.09.02 13:49 의견 0

코로나 19 바이러스 재확산에 따른 수도권 지역을 중심으로 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었다. 이 추세대로라고 하면 마지막 단계인 3단계가 발행되어 완벽한 언택트시대로 돌입할지도 모를 일.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는 펀샵의 한 주간 베스트 상품을 통해 한 주간의 트렌드를 읽어보고자 한다.

몸은 인도어지만 마음만은 아웃도어.

어찌보면 조금은 이해할 수 없는 아이템들이 많은 인기 및 판매고를 보였다. 차박과 캠핑에 대한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요즘, 캠핑용 테이블과 수납함 기능을 함께 보여주는 폴딩박스 상품과 길거리에서 왕왕 보이기 시작한 전동 킥보드 등이 높은 인기를 보였다.

언제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는 캠핑폴딩박스, 'Z박스'

 펀샵에서 소개하고 있는 Z박스는 이름 그대로 Z 모양으로 접히고 펼쳐진다. 간단한 조립과정(조립이라고 하기도 약간 민망한 수준)을 거치고 나면 50L 대용량 수납공간을 통해 이런저런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데, 측면의 개폐장치를 조작하면 안에 어떤 물품이 들어있는지 확인할 수도 꺼내어 사용할 수도 있어 실용적이다. 카키/도브화이트/탄 색상 세가지 옵션으로 상단에 전용 우드상판과 하단 다리 액세서리를 통해 평상시에는 수납장으로 활용하다가 캠핑수납박스 겸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어 인기.

---> Z박스 자세히 보기

아싸에서 인싸되는 법, 세그웨이 나인봇 x 펀샵 이벤트

https://www.youtube.com/watch?v=PusURsmzWcg&feature=youtu.be

공유 킥보드 시장이 커져가면서 얼리어답터의 전유물로 보였던 전동킥보드 포함 스마트모빌리티가 길거리에서 많이 보이기 시작했다. 스마트 모빌리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 세그웨이 나인봇과 펀샵, 그리고 포마샵이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펀샵에서 G30맥스 킥보드, 드리프트 W1, 고카트 등의 스마트모빌리티를 결제한 뒤에 세그웨이 나인봇 대리점에 가서 수령을 하면 100% 경품을 준다는 것인데, 신세계 상품권과 에어팟프로, 닌텐도 스위치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대중교통 이용도 꺼려지는 지금 아싸(아웃싸이드)에서 인싸가 될 수 있는 전동킥보드 하나 마련하며 경품까지 타가면 좋을 듯 하다.

---> 세그웨이 나인봇 이벤트 자세히 보기

태풍을 피하고 싶었어.

저번 주는 태풍 바비의 영향권으로 각종 피해를 예견하는 예보와 뉴스들이 가득했었다. 수도권 인근 지역에는 예상치보다 적은 피해량을 입혀 다행이라 할 수 있지만, 제주를 포함한 남해지역에 강력한 피해를 입힌 데다가 곧 다가올 9,10호 마이삭과 하이선 태풍이 예보되어 있어 불안감은 수그러들지 않았다. 펀샵에서 출시된 콰이즈 우산도 이를 반증하는 것처럼 높은 관심도를 보였는데..

150km/h을 견디는 우산

https://www.youtube.com/watch?v=49nQy54JZQ4&feature=youtu.be

사고 또 사도 계속 사게 되는 생활 아이템 중 하나, 우산이 저번 주 인기 아이템 중 하나였다.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소나기로 급하게 구매하게 되는 편의점표 6,000원 비닐우산부터 구매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다 부서지고 빠져서 못쓰게 되는 3단 자동우산까지 많은 우산이 각 가정에 있으리라 생각한다. 태풍과 비가 잦은 기후의 대만에서 개발된 콰이즈 우산은 150km/h의 강풍도 버텨낸다. 대만말로 콰이즈는 젓가락을 뜻 하는데, 콰이즈우산은 우산살을 젓가락처럼 2개씩으로 붙여서 일반 우산 대비 4.7배 높은 인성과 내구성을 보여준다.

---> 콰이즈 우산 자세히 보기

보다 안전한 외출, 보다 즐거운 집콕생활

맑은 하늘과 찌는 듯한 태양아래 마스크없이 한강공원을 산책했던 것이 언제인지 올 여름은 마스크대란과 끊이지 않는 장마로만 기억되면서 한층 더 짧게 느껴진다. 코로나 19의 재확산으로 마스크를 비롯한 위생용품 판매량이 높게 유지되었다. 야외활동에 제한이 많아진 만큼 실내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았던 한 주 였다.

모여봐요 안전한 닌텐도의 숲에서

상반기 인기 아이템을 하나만 꼽자면, 단연 닌텐도 동물의 숲 타이틀 및 동물의 숲 에디션이었을 것이다. 상반기 동안 해당 타이틀과 게임기가 품귀현상을 보이며, 엄청난 판매고와 인기를 누렸었는데 코로나 19 상황이 더해지면서 해당 타이틀 뿐 아니라 다양한 게임 타이틀과 게임기가 판매되었다. 그 중 즐겁게 홈 트레이닝을 함께 할 수 있는 링피트의 높은 인기도 주목해 볼만 하다.

--->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 & 게임타이틀 모음 자세히보기

이제는 필수품이 된 마스크

봄철만 되면 기승을 부렸던 황사 및 미세먼지 덕택에 KF 인증이 된 마스크 수요가 지속적으로 올라갔었지만, 지금과 같은 모습을 상상했던 사람은 없었을 것이다. KF94 / KF80 등 미세먼지의 차단 효율을 보여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이외에 비말을 차단, 최근 코로나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KF-AD 마스크를 포함한 다양한 마스크 상품의 인기가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마스크를 휴대할일이 많아진 만큼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케이스와 분실을 방지해주는 마스크 스트랩 등 관련 액세서리까지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 펀샵추천 마스크 모음전 자세히 보기

이상, 8월 마지막 주를 장식한 펀샵베스트 상품을 살펴보았다. 매 주마다 펀샵을 많이 사랑해주시는 직장인들 및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상품을 앞으로도 살펴보며 새로운 상품과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다음 주에는 코로나 관련 상품이 베스트를 차지하는 일이 없도록 기원하며 글을 마무리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