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5컴퍼니 “손소독제 핸즈클로, 결혼식ㆍ돌잔치 답례품으로 인기”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04 09:00 의견 0

최근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돌잔치나 결혼식, 고희연 등 각종 행사들의 답례품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해당 답례품의 특징 중 하나는 말 그대로 위생과 방역이다.

대표적으로 핸드워시와 손소독제가 있다. 이러한 트렌드 가운데 손소독제 제조업체 B5 컴퍼니는 “손소독제의 답례품 매출 비중이 코로나 이전보다 족히 2배 이상 증가했다”라며, “행사를 준비하는 이들이나 행사를 찾아오는 손님들도 위생과 방역에 대한 인식이 예전과 확연히 다르게 변화된 듯하다"라고 언급했다.

핸즈 클로(HandsQLO) 손소독제는 국가 인증 임상전문기관에서 실제 임상실험을 받은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또 알코올이 65% 함유되어 있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5분 만에 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녹농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 또한, 손소독제 내에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상백피 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 기능이 탁월하다.

B5 컴퍼니에서는 핸즈클로 출시 기념 이벤트로 3개입 구매 시 파격적인 가격과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핸즈클로 손소독제는 공식 온라인몰 사이트 (http://handsqlo.com/) 또는 네이버 스토어 및 쿠팡, 위메프, 티몬, 11번가 등 다양한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