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히어로, 소니코리아와 함께 ESG 캠페인 개시

지구를 위한 활동을 응원하는 온라인 이벤트

SECOND HREO 승인 2022.12.05 16:10 의견 0

(출처: 세컨드히어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미디어 플랫폼 세컨드히어로(secondhero.co.kr)가 소니코리아와 함께 기획한 ESG 캠페인을 11월 2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환경에 관심이 높은 MZ 세대를 타켓으로 세컨드히어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econdhero.official)을 통해 두 차례의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구힙스터를 찾아라! (11월 30일 - 12월 11일)

바다·산·도시에서 환경을 위한 실천을 하고 ‘누군가는 해야한다’는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지구 힙스터’를 모집한다.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는 ‘제로웨이스트’부터 바닷가 청소 활동을 의미하는 비치코밍, 깨끗한 산길을 만드는 클린산행까지 크고 작은 실천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하는 참가자 가운데 최종 선정된 3명에게 하나뿐인 지구를 닮은 ‘LinkBuds S – 어스 블루’를 증정한다.

#소니빈티지옥션 (12월 15일 - 12월 25일)

자원 순환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소니의 가치를 담은 이벤트로 경매를 통해 유저가 기증한 빈티지 소니 제품의 새 주인을 찾아주는 프로젝트다. 집에서 잠자고 있는 추억의 소니 제품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선정된 제품의 주인에게는 ‘나를 담는 브이로그 카메라’ ZV-1F를 증정한다. 경매 수익금 전액은 기부될 예정이다.

MZ 세대를 위한 지속가능한 미디어 플랫폼 세컨드히어로

세컨드히어로는 지구에서 건강하게 잘 사는 (living & things)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전개하고 있는 미디어 플랫폼이다. 친환경 브랜드 인터뷰부터 환경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소식까지 서스테이너블을 주제로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과 웹매거진을 통해 공개한다. 최근 영상 플랫폼 닷슬래시대시와 함께 채식을 주제로 오프라인 파티를 진행했고, 이번 소니코리아 함께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비롯해 국내외 기업, 브랜드와 함께 MZ세대와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서스테이너블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서스테이너블 전문 채널로써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