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4기 모집

-4월 12일까지 모집...만 14~18세 청소년 대상 8개월 간 진행
-게임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 제공

신동훈 기자 승인 2019.03.18 00:00 | 최종 수정 2138.08.03 00:00 의견 0
(이미지=넷마블)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아카데미’ 참가 청소년을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제 4기 '게임아카데미'에 참가할 청소년을 오는 4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들이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넷마블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참가학생들에게 전용 게임개발 스튜디오에서 실제 게임개발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 등을 약 8개월에 거쳐 진행한다.

또한, 참가학생을 대상으로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와 전시회도 개최한다. 아울러, 우수 작품에는 시상과 상금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에 한 단계 다가가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12일까지 접수 받는 ‘게임아카데미’ 4기는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등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만 14세~18세 청소년이면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www.netmarblefoundation.or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netmarble-academy@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해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머스트뉴스 신동훈 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