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유아동 큐레이션 모바일 앱 '키드파인드 (KidFind)' 출시

머스트 뉴스 승인 2019.10.17 14:37 | 최종 수정 2019.10.25 15:05 의견 0

(주)조이콤미디어(대표 홍진우)가 유아동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큐레이션 앱 '키드파인드'를 출시했다. 유아동 제품은 성인시장에 비해서 규모가 작고 취약하여 해당 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다고 한다. 주로 국내에 크고 작은 맘카페에 산발적으로 분산된 육아제품 및 정보가 있을 뿐이라고 관련 전문가는 말한다.

 

 


이러한 분산된 수요를 하나로 모아 스마트한 육아가 가능하도록 선보이는 서비스 플랫폼이 '키드파인드'이다.

키드파인드는 의류,잡화,기어,푸드,장난감,교육 등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군을 대상으로 부모들의 솔직한 후기를 공유한다. 

이미 30여 개 업체의 50 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했고 국내 유명 셀럽과 인스타의 인플루언서들을 모델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인다.

또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미국의 패런츠닷컴과도 제휴를 맺어 유용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유아동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국내 최초의 큐레이션 플랫폼 '키드파인드'는 프리미엄 유아동 제품의 특가 행사, 전시.공연 티켓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다. 

키드파인드 인스타계정 : http://www.instagram.com/kidfind/
패런츠닷컴 : http://parents.com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