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모바일게임 '에픽세븐'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 실시

신동훈 기자 승인 2019.12.20 04:15 | 최종 수정 2019.12.23 21:02 의견 0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영웅들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스킨들을 추가하고 7일 동안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신규로 추가된 스킨 상점에서 각종 영웅들의 외형을 새롭게 꾸며줄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스킨 상점 오픈과 함께 이세리아, 시더, 세실리아의 신규 스킨도 함께 선보였다.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7일동안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최대 7일을 출석하면 각종 게임 내 아이템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 서브스토리 ‘당신에게 작은 기적을’도 오픈 된다. 이번 서브 스토리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선보여 많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은 콘텐츠로, 새로운 이야기가 추가되며 서브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하면 영웅 ‘아이테르’의 스킨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