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토이 스토리 4’・‘알라딘’ 무료
신동훈 기자
승인
2020.01.22 03:55 | 최종 수정 2020.02.05 15:53
의견
0
카카오페이지가 화려한 영화 라인업으로 역대급 설 선물을 준비한다.
카카오페이지는 24일부터 3일간 ‘설 연휴 슈퍼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편의 인기 흥행 영화들을 누구나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영화는 모두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최신 흥행작이다. 24일에는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완결판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어벤져스: 엔드게임’, 25일에는 픽사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 26일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처음으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알라딘’을 만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이태원 클라쓰’, ‘나 혼자만 레벨업’, ‘사내 맞선’ 중 한 작품을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각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를 이어 다음달 1일과 8일에도 ‘토요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웹툰 ‘이태원 클라쓰’를 하루 3화 이상 감상하면, 1일에는 영화 ‘블랙머니’, 8일에는 ‘악인전’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설 연휴를 맞아, 그동안의 어떤 무비데이보다도 더 탄탄한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이번 무비데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슈퍼 콘텐츠 프로젝트를 통해 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