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 '1인 박스 케이터링(catering)'부터 스페셜 브랜딩 서비스까지~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3.05 11:50 | 최종 수정 2020.06.11 12:00
의견
0
'저스틴케이터링'의 스페셜 브랜딩 서비스
음식을 1인분 박스에 담아 개별적으로 식사할 수 있는 1인 박스 케이터링(catering) 서비스가 인기다.
1인 박스 케이터링(catering)은 한식 도시락 형태부터 마치 선물 박스 같은 샌드위치 박스까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어 행사의 형태, 고객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또한 1인 식사로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제공되어 비지니스 행사나 교육 행사, 회의 자리 등의 행사 자리에 많이 진행되고 있으며 다양한 박스 케이터링(catering)의 형태만큼 박스 음식 또한 다양하게 구성된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은 박스 케이터링(catering)의 메뉴 구성이 자유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음식을 구성하고 있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다.
다과 박스, 샌드위치 박스, 핑거 푸드 박스 등의 간단한 박스 케이터링(catering) 구성에 더불어 한식 도시락, 프리미엄 VIP용 도시락, 비건 도시락까지 다양한 메뉴와 구성으로 이루어져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은 다양한 행사 경험으로 고객 맞춤형 박스 케이터링(catering)을 제안해 줄 뿐만 아니라 스페셜 브랜딩 서비스까지 함께 무료로 진행된다.
여기서 브랜딩 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로고를 디자인 제작해 스티커, 컵, 띠지 등으로 제작해 박스 포장에 활용해주는 서비스이며 기업로고를 케이터링에 노출하여 홍보효과가 뛰어나 대부분의 기업들이 요청하는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