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거래처를 위한 코로나 19 발빠른 대처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3.24 13:57
의견
0
100%국내자본, 100%국내생산, 가장 한국적인 화장품인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 이형규)은 전국 방문판매지사장 협의회장단 회의를 청주 오창공장에서 3월 19일 진행하였다.
사임당화장품은 본,지사와 상생을 위하여 영남협의회, 중부협의회, 서울협의회 전국 3권역으로 분할하여 지사장들이 자체 운영하고 있다.
본 지사간 협의회를 통한 상생의 소통을 하고 있으며, 온라인유통과 방문판매유통과의 융합 쇼핑몰 운영을 하고 있어 타 브랜드와 달리 온, 오프라인 유통간 갈등이 없는 회사이다.
그에 따라 참석자는 이형규 대표이사, 김종규 영업본부장, 강경숙 영업팀장,영남협의회장 도은선 지사장, 중부협의회장 진윤호 지사장, 서울협의회장 공필건 지사장 이상 6명 참석 하였다.
회의에서는 코로나19로 현장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공유하고 현 시점에서 가장 효율적인 극복 방안을 논의하였다.
서울 협의회장은 “본사에서 코로나 사태 발생과 동시에 전국 지사 비치용 손 소독제와 뷰티매니저분들 휴대용 손소독제 파우치 지원에 신속하고 적절한 지원이었다”고 평하고
“전국 각 지사에서 지사 방문자 모두에 대하여 체온을 체크 및 기록하고 , 매일 지사를 소독하고 있다. 특히 뷰티매니저의 마스크 착용과 더불어 수시로 손소독제 파우치를 활용하여 개인 위생관리에 철저하게 관리하여 단 한명의 확진자 발생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라고 답변 하였다.
이에 이형규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처에 감사함과 더불어 “지사에서 고객을 위한 비대면 영업 전략 수립과 고객분들의 두려움과 불안함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전 고객분들게 위로와 안부의 인사말과 항상 관심을 가지고, 고객분들의 어려움이 있을 때 지사 및 뷰티매니저 차원에서 도울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 하는 고민을 많이 해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답변하였다.
“사임당화장품 오창공장에서의 의약외품 제조허가 시설로 대용량 500ML 손 소독제를 지사에 가격경쟁력 있게 공급 하여 뷰티매니저분들의 영업활동에 활용하고 , 고객분들께서 합리적으로 구입 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고 수립중이므로 적극적이고 철저하게 협의회 차원에서 독려 부탁 드린다”라는 당부를 하였으며, 협의회장단과 훈훈한 마무리를 하고, 전국 지사장 및 뷰티매니저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위한 동영상 촬영까지 하여 유튜브에 업로드 하였다.
유튜브에 “열시요정”을 검색하면 관련 동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