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이 전하는 채용소식, 파운드코퍼레이션, 이엔그룹, 미리어드 등 인재 모집 중!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5.22 17:38 의견 0

■ 모어댄에서 패션 브랜드 BX 디자인/그래픽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어댄은 폐자동차에서 수거되는 천연가죽, 에어백 등을 업사이클 하여 가방, 신발 등을 제작하는 업체이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지원 가능하며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찾는다.

■ 파운드코퍼레이션에서 정규직 웹디자이너(경력)를 모집한다. 업무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 디자인, 소셜 이벤트 콘텐츠 제작, 웹사이트 디자인 등이며, 포트폴리오를 필수로 하여 5월 29일(금)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지원이 가능하다. 면접 참석하는 사람에겐 면접비가 지원된다.

■ 이엔그룹에서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 시각/편집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주요 업무는 콘텐츠 BX 디자인, SNS 콘텐츠 디자인 등이며, 편집물, 패키지, 전시 등 전반적인 온/오프라인 디자인 경험이 있는 분을 찾고 있다. 서류접수는 6월 14일(일)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4일(일)까지 가능하다.

■ 에스에이치네스크에서 시각/홍보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학력 초대 졸 이상의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편집디자인,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사진촬영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6월 12일(금)까지 서류접수 가능하다.

■ 미리어드에서 온라인 쇼핑몰 MD를 모집한다.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찾고 있으며 영어 가능자,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지원 가능하다.

■ 핀업에서 개발본부 웹, 모바일, 앱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관련 분야 경력 3년 이상이며, CSS 코드, 스크립트 등 코딩 업무에 필요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자를 우대한다.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유 이력서 형식으로 이메일 지원 가능하다.

그 밖에도 이랜드월드, 대원씨아이, 바로오토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