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청년비대면 잡페어 개최 ( 이달 29일,30일)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7.17 12:14
의견
0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비영리 멘토-멘티 네트워크 큐리오시티 프로젝트(Curiosity Project)와 함께 청년 비대면 잡페어를 개최한다.
글로벌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해서 다양한 현업 경험을 지니고 있는 멘토들의 특강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며 전현직 글로벌 기업의 유명인사들이 라이프로 취업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 GE헬스케어 채용팀장 서재민 멘토, 전 마이크로소프트, 이베이 인사총괄 이사 한준기 멘토, 아데코코리아 이사 최윤성멘토, Curiosity Project 팀 대표 김조엘 멘토 등이 강연에 직접 나선다.
또한 참가기업으로는 아마존웹서비시즈코리아, 지멘스헬시니어스㈜, 한국필립모리스㈜, 브리티쉬아메리칸토바코코리아 등 20여개 글로벌기업이 참여해 취업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잡코리아는 기획, IT지원, 공정관리, 홍보 등 10개 직무와 해외취업 분야의 1:1 현직자 취업컨설팅에 참여할 신청을 접수 중에 있다. 각 분야별 취업컨설팅을 희망하는 사람은 비대면 잡페어 전용페이지에서 취업컨설팅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29-30일 중 화상컨설팅이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늘 27일 잡코리아 공지사항 및 합격자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 취업컨설팅 신청자 중 총 7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국계기업 지원자 필독 도서 <글로벌 기업은 성적표를 보지 않는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