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행사생활! 박스 케이터링(catering)으로 특별한 날 함께하세요!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27 09:00 의견 0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 차단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었다. 집회를 제한한 모임이나 행사는 실내 50명 이상, 실외 100명 이상 금지 기준이 설정됐다. 이러한 시국에 행사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은 고민이 많을 것이다.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에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 가능한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음식을 1인분 박스에 담아 개별적으로 식사할 수 있는 1인 박스 케이터링 서비스가 대세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박스 케이터링은 메뉴 구성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고객의 요구에 맞춰 구성 가능하다. 거기다 무료로 브랜딩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브랜딩 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 문구나 로고, 사진 등으로 디자인을 만든 후 스티커, 컵, 띠지 등으로 제작해 박스 포장에 활용하는 스페셜 서비스를 말한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배송 전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예방 위생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는 전문 배송 기사의 배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 문의전화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