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5컴퍼니의 손소독제 핸즈클로, 기업용ㆍ업소용 대용량 패키지 파격 할인가 선보여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0 09:00 의견 0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보건소, 학교, 유치원, 병원, 요양원, 기타 의료기관, 군부대 등 다양한 업체와 관공서 등에서 기업용, 업소용 손소독제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B5컴퍼니의 핸즈클로 손소독제는 품질 좋은 손소독제로 입소문을 타면서 대용량 패키지 할인가를 선보였다. 기업 및 소상공인 등 대용량 패키지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500ML의 손소독제를 10개입, 20개입 패키지로 묶어 파격적인 할인가를 마련했다.

핸즈클로(HandsQLO) 손소독제는 국가 인증 임상전문기관에서 실제 임상실험을 받은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으로 알코올이 65% 함유되어 있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5분 만에 대장균, 황색 포도상 구균, 녹농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 또한, 손소독제 내에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상백피 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 기능이 탁월하다.

최근에는 돌잔치나 결혼식 등의 답례품으로도 손소독제 선물이 인기다. 이런 트렌드에 맞는 핸즈클로의 10개입, 20개입 패키지는 핸즈클로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스토어팜, 쿠팡, 인터파크,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