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아이들을 위한 창의교육 서비스 '클래스101 키즈' 론칭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4 11:38 | 최종 수정 2020.09.14 11:41
의견
0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의 활동영역에 한계가 있어 부모나 아이나 스트레스가 쌓인다. 함께 있는 시간이 전보다 많다보니 부모는 집에서 보육과 교육을 동시에 책임지는 시간도 늘어났다.
아이들이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온라인 클래스가 대안이 될 수 있다.
클래스101는 아이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강의를 듣고 플레이 키트를 통해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클래스101 키즈'를 론칭했다. 아이들이 주도적으로 작품을 만들기에 창의력과 자신감을 기를 수 있고 크리에이터가 직접 피드백을 해주고 완강 시에 선물을 증정하는 등 성취욕도 높일 수 있다.
아이들이 직접 플레이 키트를 사용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판매하는 일체의 키트는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정성에 대해 세심하게 신경쓰고 있다.
9월 중순 정식런칭을 앞두고 가격할인 및 추가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클래스101 김지훈 전략팀 리드는 “아이들의 온라인 교육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시청만 하는 콘텐츠가 아닌 실제로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차별성을 아이들의 교육에도 접목한 서비스이다”며, “아이들에게는 자기 주도적 학습을, 부모님들께는 양육 부담의 감소를, 선생님들에게는 새로운 교육 방식을 제안할 수 있는 만큼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모두가 행복해지는 온라인 교육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