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를 타킷한 ODG 쇼핑몰 콘텐츠커머스 주목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5.29 17:24
의견
0
(출처: ODG쇼핑몰)
유튜버 Solfa(솔파) 윤성원 대표가 의류쇼핑몰에 도전했네요. ODG 라는 키즈를 타킷한 쇼핑몰로 소위 콘텐츠커머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ODG'의 컨텐츠에 출연하는 아이들과 어른들은 모두 ODG 의류제품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ODG 채널은 어린이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솔파가 기존 유튜브 콘텐츠에서 보여준 '리액트'영상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다른 언어와 문화 속에서 성장한 아이들의 첫만남, 유명 가수의 신곡을 들은 아이들의 소감 등 아이들의 시선에서 만남과 문화, 더 나아가 삶을 조망하는 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콘텐츠가 커머스로 자연스럽게 연계되려면 상품에 대한 가치를 은연 중에 전달해야 하는데 이후에 나올 콘텐츠의 방향성도 궁금하네요.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