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추석선물/전자/패션 제품 인기 ( 9월 3주)

펀샵인싸 승인 2020.09.21 21:03 | 최종 수정 2020.09.21 21:08 의견 0

어느덧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10도 내외로 차이 나면서, 가을 날씨로 접어들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그에 맞는 소비패턴이 이어지고 있지만, 가을과 추석이 다가오면서 소비패턴이 조금씩 변하고 있는게 보였던 한 주였다.

언텍트 시대, 언텍트 추석 선물

언택트 시대에는 언택트하게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펀샵에서는 예약배송, 새벽배송 선물세트가 인기였다. 그외에도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럭셔리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와인에어레이터 까지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예약판매] 한 번의 터치로 와인향 그윽하게, 와인에어레이터 ▶▶▶ 바로가기

와인을 즐겨 먹는 분들에겐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에어레이션으로 향과 풍미는 살리고 떫은맛은 감소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와인말고도 다양한 주류에 가능하다. 밖에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고급스럽게 홈바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현재 펀샵에서는 품절되었다가 한정 수량으로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 구매자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만족도가 높다.

[새벽배송] 꽃갈비로만 만든 초이스등급 LA갈비선물세트 ▶▶▶ 바로가기

저렴한 척갈비를 사용하지 않고 가장 살이 도톰한 꽃갈비를 사용하여 만든 초이스등급 LA갈비이다. 구이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오전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새벽배송으로 다음날 오전 7시 전에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피콜 서비스와 정성이 담긴 포장 서비스가  있다고 하니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예약판매] 존쿡델리미트 2020 추석 선물 세트 ▶▶▶바로가기

존쿡 델리미트는 햄, 소시지 부문에서 다수 수상을 한 이력이 있으며, 품질은 브랜드 이미지가 증명할 것으로 생각한다. 9가지 구성으로 햄 뿐만 아니라 오리, 하몽, 이베리코, 스테이크 등까지 받으시는 분에 따라 다양하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이다. 가공되지 않은 식품이 제때 도착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 된다면 존쿡델리미트로 마음을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삶의 질 UP, 가격은 DOWN

노트북과 전기 스쿠터로 삶의 질을 높여 보는 건 어떨가? 지난주는 전자제품 중에서도 가성비 높은 제품들로만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레노버 씽크패드 T590 ▶▶▶바로가기

2019년형 레노버 씽크패드는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했고 단 60분 만에 80% 충전이 가능하며, 최대 15시간의 강력한 배터리가 내장되어있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안정적이고 빠른 처리속도로 인기이다. 개봉만 되고 사용되지 않은 제품으로 정가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나왔다. 사용되지 않은 제품이라 레노버 AS센터에서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시티플라이 C40 전기스쿠터 ▶▶▶바로가기

최고속도 70km, 3시간 완충 후 125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3가지 드라이브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삼성 리튬이온 2,880 WH 배터리로 탈부착이 가능하며, 귀여운 디자인과 4가지 색상으로 인기이다. 전기 이륜차 보조금 지원대상으로 부담 없이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가을은 셔츠의 계절

벌써 가을이 오는 소리가 들리면서 펀샵인들은 가을을 맞아 의류 쇼핑에 나선듯하다. 가을은 셔츠의 계절이라는 말이 있다. 지난주 패션카테고리에 베스트 상품이 전부 셔츠인 것을 보면 괜히 나온 말이 아닌 듯 하다.

코디갤러리 베이직셔츠 17종 1+1! ▶▶▶바로가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셔츠이다.  패셔니스타들은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다양한 스타일로 매칭한다고 한다. 17가지 색상과 얇지 않은 두께감으로 초겨울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다. 95~110사이즈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현재 펀샵에서는 1+1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 중이다. 가성비템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테슬라 아웃도어 롤업 긴팔 낚시셔츠 TM-MOL22 ▶▶▶바로가기

뛰어난 방수력과 내구성을 가진 셔츠로 캠핑, 낚시, 운동 시에 입으면 좋을듯하다. 롤 업이 가능하여 간절기에 제격인 상품이다. 7가지 색상과  M~3 XL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다양한 포켓으로 웬만한 짐은 들어가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외에도 뒷면에 메쉬 통풍구로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우비만큼의 방수력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써보면안다! 발롱 3D 풋브러쉬 발세척 매트 ▶▶▶ 바로가기

발롱 풋브러쉬는 슬리퍼 모양으로 발바닥 발뒤꿈치 발가락 사이사이는 물론 발등까지 올케어(All care)가 가능한 제품으로 4가지 케어존 (care zone)으로 구석구석 효과적으로 닦을 수 있다. 고급 PVC로 물때에도 강하다. 바닥에 미끄럼 방지 흡착판이 있어 미끄러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허리를 수그리기 힘든 사람들이나 발 닦는 것이 귀찮은 사람들에게 인기 제품이다. 

이렇게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들을 살펴보았다. 가을과 추석이 다가오면서 그에 맞는 소비를 보여준 한 주였다. 가성비 제품들 위주의 판매고를 보여줬다.  다들 가을, 추석 맞이  풍성하게 지내길 바라며 다음 주에 돌아오겠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