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키즈, 어린이 부동산 클래스 오픈
박성준 기자
승인
2021.04.05 09:37
의견
0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의 '클래스101 키즈'가 어린이도 쉽게 올바르게 이해하는 부동산 클래스를 오픈한다.
부동산 투자 전문가 부읽남(정태익)과 교육 전문가들이 함께 기획한 어린이 부동산 클래스는 부동산을 중심테마로 세상의 경제흐름을 알려주고 내 집 마련을 위한 계획을 직접 세워보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주거형태나 거주지역에 따른 차별이나 과시가 내면화 되고 있는 부동산 관련 문제를 교육을 통해 바로잡고자 기획했다. 부동산이 경제적 지위로 인식됨을 지양하고 스스로 주거환경을 고민하여 선택하는 종합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다양성을 존중하는 태도를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클래스를 함께하는 부읽남은 구독자 55만명의 유튜브 채널 ‘부동산 읽어주는 남자’를 통해 지난 10년간 경험한 주택, 빌라, 아파트, 재개발 등과 관련된 부동산 투자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튜버이자, 부동산 관련 사업체 4개를 운영하며 투자자, 교육자, 상담가로도 활동 중이다. 오는 22일에는 클래스101에서 나에게 맞는 집을 선택하는 노하우와 전략을 담은 <똑똑한 부동산 투자 방법, 내 집 마련으로 안정적인 삶까지 한 번에>를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