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이은정 기자
승인
2019.03.13 00:00 | 최종 수정 2138.08.03 00:00
의견
1
동국제약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센시아와 함께하는 센스있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성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정맥순환 장애 관리를 남편 또는 남자친구가 적극적으로 돕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센스있는 사람, 시선집중! 아내와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13일까지 동국제약 기업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는 14일 발표되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아내나 여자친구에서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는 주로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군에서 남녀 구분 없이 나타나며, 방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발, 다리가 자주 붓거나 다리가 무겁고 피로한 증상이 있는 경우, 다리가 아프거나 저리고, 쥐가 나는 현상, 다리가 가렵거나 차갑다면 정맥순환장애를 의심해 볼 수 있다. 정맥순환장애는 일반적인 혈액순환장애와는 차이가 있으므로, 질환에 특화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정맥순환 관리의 필요성을 재미있고 이색적으로 전달하고 싶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앉은 상태에서 발끝을 당기고 미는 동작의 간단한 정맥순환체조나 걷기 등 가벼운 운동과 함께 ‘센시아’처럼 검증된 의약품을 복용하는 것도 정맥순환장애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 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가 있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병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머스트뉴스 이은정 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