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투뿔 한우 스테이크 시식회 진행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2.13 15:24 | 최종 수정 2020.03.03 13:28
의견
0
연인과의 색다른 데이트코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이태원은 단연 빼놓을 수 없는 이국적이고 분위기 있는 장소이다.
이태원에서 로맨틱한 메뉴를 찾는다면 ‘스테이크’는 어떨까. 최근 이태원 맛집으로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저스틴스테이크는’ 꼭 가봐야 할 이태원의 스테이크 맛집이다.
'저스틴스테이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 ‘1++ 설화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투쁠미식회’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1++ 설화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35일 저온 숙성돼 더욱 깊은 맛을 자랑하며, 이번 시식회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스테이크와 함께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파스타와 감바스, 미트볼 등의 사이드 뿐 아니라 와인과 수제맥주 등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국내 최고급 품질 한우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도록 투쁠미식회를 준비했다”며 “저스틴스테이크는 이미 여성 고객들에게 맛과 분위기 서비스 모든 면에서 다양한 호평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인 만큼 발렌타인데이에도 저스틴스테이크와 함께 하신다면 더욱 소중한 기억을 남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