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뷰티앤부티 시즌 4에서 패널 잇템으로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사임당 알로젤,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 크림’ 소개

박성준 기자 승인 2020.06.01 14:59 | 최종 수정 2020.06.01 15:21 의견 0

한방화장품 전문 기업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이형규)은 지난 30일 동아TV 뷰티방송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홍수현과 황지영의 애정템으로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과 사임당 알로젤,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 크림’을 소개했다.

홍수현이 피부 탄력 케어로 소개한 아이템은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보습과 탄력 등에 효과적인 달팽이점액여과물을 62% 함유했으며,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다.

또 황지영은 요즈음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많아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며, 병풀잎수 50%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 크림’을 추천했다. 노벨의학상을 받은 EGF펩타이드를 함유하고 20가지 주의성분이 배제된 이 제품은 예민하고 트러블이 있는 피부에 특히 좋다.

마지막으로 소개된 사임당 알로젤은 곧 다가올 여름철 뜨거운 태양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잎가루와 녹차수가 함유되어 시너지를 높였다.

한편 사임당화장품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과 사임당 알로젤, 리실 센텔라 이지에프 크림’은 사임당화장품 공식몰 또는 뷰티매니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