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클래스, SBS 예능 ‘박장데소’ 데이트 코스로 6월 27일 방송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6.27 09:00 의견 0

저스틴 푸드의 저스틴 클래스가 SBS 예능 ‘박장데소’의 데이트 코스로 선보여 진다.

SBS 새 예능 프로그램인 ‘박장데소’는 코미디언 박나래와 장도연이 데이트 코칭을 하며 이색 데이트 코스를 소개, 대결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13일 첫 방송되었다.

저스틴 클래스는 3회에 방송 예정이며 저스틴 클래스를 데이트 코스로 선보인다. 방송 예정인 저스틴 클래스는 전문 플로리스트의 플라워 클래스와 이태원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의 헤드 셰프의 쿠킹 클래스로 구성되어 진행되었다. 더불어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링 꿀팁까지 소개되었으니 방송을 통해 다양한 면모를 볼 수 있다.

저스틴 클래스는 이전에 가수 브라이언과 함께 플라워 & 와인 클래스를 선보이기도 하였다. 클래스 이후 많은 후기로 인해 저스틴 클래스의 커리큘럼이 검증된 바가 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루함을 느끼고 있는 많은 이들은 평소 배워보고 싶었던 무언가를 찾아 원데이 클래스를 찾는다.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원데이 클래스는 이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아 다양한 클래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저스틴 클래스는 거기에 더불어 요리와 플라워, 와인, 스타일링 등 다양한 분야를 하루에 중복으로 배울 수 있고, 심화적인 커리큘럼, 웰빙푸드와 라이프 커리큘럼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또한 소통을 중시하고 필요로 하는 시대에 맞춰 저스틴 클래스는 다양한 클래스에 더불어 소셜 살롱을 준비 중에 있다. 영화, 스타일링, 음식 등의 다양한 주제에 맞춰 소통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이들을 모집해 소통을 나누는 커리큘럼을 준비 중에 있다.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으며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저스틴 클래스의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가치 있는 하루를 만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스틴 클래스는 저스틴 케이터링의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벨’ 세대를 위한 평일 저녁 시간대, 주말 시간대 등 다양한 시간대에 진행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의 클래스와는 다른 저스틴 클래스의 전문적이고 새로운 클래스 커리큘럼이 6월 27일 ‘박장데소’를 통해 방송된다. 박나래의 연애 컨설팅으로 인해 저스틴 클래스는 어떤 클래스로 의뢰인을 사로잡았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