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 전문 쉐프&푸드스타일리스트로 차별화된 케이터링(catering)이 목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2.23 14:19 | 최종 수정 2020.06.11 12:04 의견 0
 

최근, 소규모 파티나 스몰 웨딩 등이 트렌드가 되면서 케이터링(catering)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개인 이벤트 활용은 물론 기업 행사, 기관 행사 등을 보다 품격 있게 마련하면서 참가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케이터링(catering) 서비스가 뜨고 있는 추세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 관계자는 다채로운 행사에서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케이터링(catering) 서비스를 선호하는 이유로 “단순한 출장 뷔페식 음식 제공을 넘어 저스틴 스테이크의 전문 셰프와 전문 푸드 스타일리스트, 플로리스트, 파티플래너가 협력해 만들어내는 감각적인 케이터링(catering) 서비스를 목표로 한 차별화가 인정받은 듯하다”고 말했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 브랜드가 추구하는 것은 단순히 맛에 그치지 않고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탑(One-stop) 케이터링과 고객의 마음까지 감동시키는 케이터링(catering)이라고 강조했다.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원스탑(One-stop) 케이터링(catering)은 푸드 스타일링 뿐 아니라 플라워 데코, 테이블 세팅까지 책임진다. 또 고객의 요청 시 박스 및 도시락 케이터링(catering)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

뉴트렌드인 케이터링(catering) 문화를 선도하는 ‘저스틴 케이터링(catering)’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얼마 전 플로리스트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사로잡았다.

서비스 및 예약 문의 등은 대표번호(02-718-8777) 혹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