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확산에 도시락 식사 트랜드 열풍, 저스틴 케이터링의 회식 도시락 박스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11 09:00
의견
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내놓으면서 이동을 자제하고 도시락으로 식사를 대체하거나 재택근무를 강화하는 추세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업체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외부 식사가 어려운 기업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정기적으로 배송해 주는 주문 도시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재택근무자들을 위한 특별한 회식 도시락 박스를 출시했다.
저스틴의 회식 도시락 박스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치킨랩과 고소한 참깨스틱, 영양만점 건강한 견과류, 달콤한 버터 와플, 그리고 비타민 충전용 말린 과일이 예쁘게 담겨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배송 시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예방 위생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는 전문 배송 기사의 배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