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이래 가장 편한 회식, 저스틴 케이터링이 준비한 신메뉴 회식 박스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9.09 09:00 | 최종 수정 2020.09.09 17:11 의견 0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택근무를 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회식 박스를 준비했다. 외부에 나가 식사하기 어려운 기업을 대상으로 해당 회식 박스를 정기적으로 배송 진행하고 있다.

저스틴의 회식 박스는 야채가 듬뿍 들어간 바삭한 치킨랩, 고소한 참깨스틱, 영양만점 건강한 견과류, 달콤한 버터 와플과 비타민 듬뿍 들은 말린 과일로 구성됐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알차게 준비됐다.

이외에도 저스틴 케이터링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대로 구성이 가능하다. 비건이나 할랄 푸드, 유기농 제품, 플라워 추가 등 다양한 옵션 사항이 있다. 또한 원하는 문구나 로고를 넣어 디자인 제작해 도시락을 브랜딩화하는 브랜딩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저스틴 케이터링은 배송 전 주문 상황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는 전문적인 배송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 예방 위생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는 전문 배송 기사의 배달 서비스로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포트폴리오 및 예약/견적 상담은 저스틴 케이터링의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가능하다.

예약문의: 02-718-8777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