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신입행원 공채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9.04 00:00 | 최종 수정 2139.05.08 00:00 의견 0
(제공=KB국민은행)
(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에서 2019 신입행원 공채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신입행원 410명, 상시채용을 통해 경력직 전문인력(IT, 신기술, 디지털, IB, WM등의 분야) 14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신입UB ▲신입ICT ▲전문자격보유자 3개 부문이다.

신입UB란, Universal Banker(유니버셜 뱅커)의 약자로 개인과 기업 금융의 직무를 통합한 채용을 준비 중이다. 이 직군은 희망 근무지 입행 후, 3년 이상 해당 지역에 근무하여야 한다.

신입ICT 부문은 4차 산업에 대비하기 위해 IT관련 아키텍처,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정보보호, 디지털금융, 데이터분석 등등의 업무를 수행할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해당 직무는 일정기간 영업점 근무 후, 행내 공모를 통해 유관 부서에 배치 예정이다.

전문자격보유자 부문에서는 감정평가사, 계리사, 공인회계사(KICPA), 변리사, 변호사를 별도로 채용할 예정이다. 해당 직무 또한 일정기간 영업점 근무 후, 행내 공모를 통해 유관 부서에 배치 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10일까지 국민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kbstar.incruit.com)에서 등록하면 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온라인면접>필기전형>1차면접(PT/토론/인성검사)>2차면접(인성)>최종 발표,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 된다. [머스트 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