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두산인프라코어 인턴사용 채용

- 건설기계, 엔진 R&D 부문
- 신입사원 모집 공고와 중복지원 불가능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9.05 00:00 | 최종 수정 2139.05.12 00:00 의견 0
(제공=두산 채용홈피)
(제공=두산 채용홈피)

두산인프라코어에서 이달 19일까지 2019 하반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건설기계/엔진 R&D에서는 각 부문의 '설계'를 담당하게 된다.
 
건설기계 부문에서는 신기종 SQDC 목표 달성을 위한 Sub-group별 설계(구조, 의장, powertrain등) 및 양산 기종 품질 개선, 경제설계 및 성능 향상 등의 제품 혁신 업무 수행/ 주요 기능 부품에 대한 개발을 한다.

엔진 부문에서는 신규 엔진개발의 QCD 목표달성을 위해 설계, 재료비, 목표관리, 일정 준수 등 설계업무총괄을 담당하게 되며, 탑재장비(차량용, 건설장비) 및 고객별 장비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엔진용도개발, 제품 개발 및 양산 포괄한 품질 개선, 경제설계 및 성능 향상 등의 계획 수립/추진하게 된다. 또한 기술 내재화 및 설계역량 향상 계획 수립도 하게 된다.
 
모집부문의 자격요건은 이공계 관련 전공자여야하며, 근무지는 인천이다. 또한 ▲'20년 12월 말 입사 가능자 ▲모집분야 관련 전공/자격자 외에 동일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자 ▲공인어학 성적 보유자(TOEIC 스피킹 기준 : 110점 이상)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했거나 면제된 자를 선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DCAT> 1차면접> 동계인턴십> 최종면접> 하계인턴십> 입사 (12월말)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형에서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 작성시, Doosan Biodata Survey를 반드시 응시하여야 한다. 또한 함께 진행되고 있는 신입사원 채용 전형과는 중복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