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위메프, "MD가 체질"
- 3개월간의 'MD 육성 프로젝트'를 통해 부서 배치
이윤숙 기자
승인
2019.09.25 00:00 | 최종 수정 2019.10.24 17:40
의견
0
위메프에서 <MD가 체질>이라는 타이틀로 2019년 하반기 MD를 채용한다.
◆ MD가 체질, <MD육성 프로젝트>란?
이커머스가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요즘! MD의 중요성 또한 강조되고 있다. 위메프에선 이러한 MD들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MD에 관심있는 지원자들을 선정하여 내부 교육을 실시한다. 실제로 위메프에서 근무하고 있는 MD들이 멘토로 상품 협의와 기획, 특가 기획전 구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3개월간의 MD 직무 교육 이후 실무 OJT 직무평가를 거쳐 MD 또는 AMD(Assistant MD)로 직무가 결정 될 예정이다.
◆ 위메프 채용
서류접수는 10월 7일까지이며, 합격자들은 1차 실무면접>2차 심화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자격요건으로는 ▲11월 1일, 입사예정일에 출근이 가능한자(졸업예정자의 경우 반드시 Full time 근무가 가능해야한다) ▲신입 및 관련 경력 1년 미만 ▲온라인 쇼핑 매니아 ▲될 때까지 하는 실행 능력 소유자 ▲고객지향적이고 적극적인 성격 소유 ▲뛰어난 조직적응력으로 팀워크를 향상 시킬 수 있어야 함 ▲상품 트렌드를 이끌어갈 재능있고 열정 가득한 지원자이면 된다.
모집분야는 가전/디지털, 자동차/공구, 패션의류/잡화/뷰티, 식품, 리빙 등 다양한 분야이며, 전 카테고리 분야 구분없이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그 외의 채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위메프 사이트(https://recruit.wemakeprice.com) 접속> 채용공고> 채용문의> 1:1 문의로 하면된다.
위메프는 지난해 주요 기업 중 가장 먼저 포괄임금제를 폐지, 주52시간을 넘어 주40시간 근무 정착을 위해 힘쓰고 있다.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업무량을 분담하고 MD조직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에만 정규직 신입사원 205명을 채용했다. [머스트뉴스 이윤숙기자]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