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퍼마톨로지(Pérmatology)가 오는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신규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퍼마톨로지는 20년 이상 에스테틱 운영 노하우와 피부과 전문의 및 연구진의 협업을 바탕으로 ‘피부의 시간을 되돌리는 과학’을 실현하는 재생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퍼마톨로지의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업이 최초 공개되며, 고객이 직접 텍스처를 체험하고 1:1 피부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운영된다.

특히, LDM으로 유명한 독일 웰코멧(Wellcomet)의 홈케어 디바이스 ‘스키노바(SKINNOVA)’ 체험 존도 마련된다. 퍼마톨로지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보다 과학적이고 효율적인 피부 케어 시너지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유럽, 동남아,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수출을 확대하며 주목받고 있는 퍼마톨로지는, 이번 팝업을 통해 국내 소비자 접점 또한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팝업 기간 동안 전 고객 대상 구매 혜택과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체험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나영 대표가 오프닝 행사에 참여해 브랜드 철학과 제품 개발 이야기를 직접 소개하며,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등 셀럽들이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나영 대표는 “퍼마톨로지의 기술력과 스토리를 가장 먼저 직접 경험하실 수 있는 자리”라며 “임상적 근거에 기반한 재생 솔루션으로 오래도록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