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저스틴 스테이크,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메뉴추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5.26 11:19 의견 0

이태원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메뉴를 추천한다.

이태원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저스틴 스테이크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함께하기 좋은 메뉴를 추천한다.

저스틴 스테이크는 최고급 프라임 등급 부채살로 만든 신메뉴인 부채살 스테이크를 추천한다. 달궈진 팬 위에 팽이버섯, 발사믹 꽈리고추, 썬드라이 가니쉬가 곁들어진 저스틴 스테이크의 부채살 스테이크는 '겉바속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맥주와 잘 어울리기로 유명하다.

또 다른 추천 메뉴인 핫윙앤봉은 매콤한 양념이 밴 닭날개와 감자튀김이 곁들어져 인기를 끌며 맥주와 함께하기 좋다.

가족과 함께라면 저스틴 스테이크의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올댓스테이크(All That Steak)를 추천한다. 한우 1+등심 스테이크, 프라임 등급의 토시살 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그리고 다양한 튀김요리가 함께 나와 맥주나 와인 모두 잘 어울려 가족단위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저스틴 스테이크는 직접 공수해 온 최고급 식자재를 사용해 저스틴 스테이크만의 자체 숙성기술로 30일간 웻에이징을 거쳐 고객들이 더욱 풍미있는 한우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파스타와 맥주, 와인 등 맛볼 거리가 풍부하다.

한편, 저스틴 스테이크 관계자는 “매장 내부를 매일 소독하고 가게 내부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개인 위생을 더욱 신경쓰고 있는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