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홍수현이 사임당화장품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소개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6.01 15:04 | 최종 수정 2020.06.01 15:21 의견 0

한방화장품 전문 기업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이형규)은 창립 2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의 리패키지 버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지난 30일 동아TV 뷰티방송 ‘뷰티앤부티 시즌4’에서 MC 홍수현의 피부 탄력 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됐다.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은 달팽이점액여과물을 62% 함유했다. 달팽이점액여과물에 함유된 성분인 뮤신은 피부 보습과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많이 알려져있다. 또 콜라겐, 엘라스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탄력 유지 및 보습 등에 도움을 준다.

홍수현은 이 제품의 장점으로 빠른 흡수력을 꼽았다. 사용감이 무거워 흡수가 더뎠던 타 제품들에 비해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은 젤 타입이라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된다고 말하는 등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임당화장품은 ‘사로매 스네일 시크릿션 크림’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형규 대표이사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여 그 동안 사임당화장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사임당화장품 공식몰 또는 뷰티매니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