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잡, 채용소식 (7월)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7.15 17:10 의견 0

■ 주식회사 그린웹서비스에서 네이버 영상 컨텐츠 제작 PD를 모집한다.

‘네이버 영상 콘텐츠 제작 PD’는 네이버 검색 광고 동영상을 제작, 구성, 촬영, 편집한다. 따라서 영상, 사진 관련 학과 전공자,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운용 가능자, DSLR 활용이 능숙한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또한 구성작가 및 성우, 영상 및 오디오 중계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다.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 인성면접, 기술면접 필기, 실기 과정을 거쳐야 한다.

(주) 재능방송에서 편성 PD와 경영기획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을 모집한다. 

편성PD 부문은 재능TV의 편성 실무와 콘텐츠 검수, 채널 전략 기획 업무를 진행하게 되고, 경영기획 부문은 사업계획, 실적 분석과 같은 경영 사무 업무를 맡게 된다. 공통적으로 유관 업무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경영기획의 경우 독서습관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TJB 대전방송에서 CG&문발 경력직을 채용한다.

 해당 공고는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비주얼리서치 토네이도 운용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그래픽, 디자인 관련 전공자 및 1~4년 경력자 또한 우대하고 있다. 해당 공고는 7월 20일 오후 18시까지 이며 TJB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 주식회사 에임자산관리에서 기업 의무교육 브리핑 강사를 모집한다. 

기업 법정의무교육 강의 및 상품 브리핑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프레젠테이션 능숙자, 혹은 쇼호스트, 아나운서 아카데미 수료생을 우대하고 있다. (주)에임자산관리는 컴퓨터 알고리즘에 기반해 자산관리를 자문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 업체이다. 2020년 4월 30일 기준 맞춤형 자문을 받은 고객은 52만 여명이며, 누적 관리 자산은 2350억 원이다.

■ 주식회사 아이엔씨미디어에서 모션그래픽, 영상CG 편집담당자와 PD를 모집한다. 

모션그래픽 편집담당자의 경우 해당 전공자이자 3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PD의 경우 3년 이상의 남성 크리스천의 영어소통이 가능한 지원자를 우대하고 있다. (주)아이엔씨미디어는 공공기관 홍보영상 전문으로 공공기관, 기업, 학교 홍보영상 제작과 광고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그 밖에도 중앙일보, 농협은행, 전주국제영화조직위원회, JYP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