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전자/선물세트/패션 제품 인기 ( 9월 4주)

펀샵인싸 승인 2020.09.29 11:24 | 최종 수정 2020.09.29 11:27 의견 0

지난주 베스트 상품들은 대부분 전자제품과 추석선물세트가 차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얼리어답터라고 불리는 펀샵인들 답게 신제품에 발맞춘 판매고를 보였다. 

없어선 안 될 존재

신제품이 일주일에 걸쳐 나오다시피 하면서 매주 새로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신제품도 사랑받고 있지만, 요즘은 중고제품도 인기가 상당하다. 직거래 어플이 인기를 끌면서 중고에 대한 이미지가 점점 좋아지고 있는 듯하다. 지난주 펀샵에서도 중고제품이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갤럭시 노트20 / 20 Ultra (자급제폰) ▶▶▷ 바로가기

갤럭시 노트 20이 펀샵에 출시되었다. 진짜 펜처럼 빨라진 스마트 S펜, 3배 줌과 54백만화소로 선명해진 카메라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였다. 현재 펀샵에서는 기존 사은품에 더하여 라이프 체어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Dell 델노트북 E5470 (중고) ▶▶▷ 바로가기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였고, 가장 안정적이라고 평가받는 원도우10이 설치되어있으며, M.2 SSD 256G를 탑재하여 넉넉한 용량과 빠른 부팅이 가능한 제품이다. 중고제품인 것을 감안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이다.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지난주 역시 추석선물세트가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대부분이 고향으로 내려가는 것을 자제하면서 선물세트 위주의 구매를 한 판매고였다.

광주축협 프리미엄 정성 바구니 선물세트 ▶▶▷ 바로가기

한우 암소만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식감과, 60년 전통 엄격한 품질관리로 고급육으로 키웠으며 , 축산물 이력추적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3차 포장으로 정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펀샵에서는 14가지 다양한 구성으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광주축협 무등골한우 정성 구이 선물세트 ▶▶▷ 바로가기

앞서 설명한 제품과 동일한 생산자이다. 이 제품은 10가지 구성으로 국거리, 특수부위가 포함된 제품이다. 명절 음식에 필요한 실속 구성으로 인기이다.

진짜 사나이가 되고 싶었어. 

요즘 유튜브에서 ‘가짜 사나이’라는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펀샵에서도 가짜 사나이라는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주는 진짜 사나이를 위한 제품들이 높은 인기를 끌었다.

씨알케이티 프로보크 카람빗 나이프 ▶▶▷ 바로가기

‘CRKT’에서 만든 접이식 나이프로 일상, 비상, 캠핑, 등산용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독창적이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남성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CQR 택티컬 밀리터리 워커 2종 CQ-BZ101 ▶▶▷ 바로가기

‘택티컬’에서 만든 제품으로 작업현장, 등산, 캠핑, 낚시 등 레저용으로 적합하다. 편안한 착화감과, 내구성이 뛰어나며 통기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사이즈 폭을 넓게 제작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이다.

KAPORAL 블랙라벨 데님진 2종 ▶▶▷ 바로가기

프랑스 오리지널 감성 데님 브랜드로 알려진 ‘카포랄’에서 제작한 데님이다. 두툼한 두께로 여름을 제외한 3계절에 입을 수 있으며, 터치감과 편안하게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인디고와 블랙 색상으로 가성비가 좋다며, 후기가 좋은 제품이다.

요즘 시국,  비염인들에겐 필수템

환절기가 되면서 비염을 가진 사람들은 재채기와 코막힘 때문에 ‘코로나 아니냐’는 소리를 들을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에겐 솔깃한 제품인듯하다. 

코막힘의 계절이 돌아왔다. 내 코에 대마 ▶▶▷ 바로가기

비염으로 고통인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대마 핵심 영양성분으로 만들어져, 답답한 코를 즉각적으로 시원하고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천연 국내산 100%이며, 합법적인 대마이니 안심하여도 된다. 콤펙트한 사이즈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이상으로 9월 5주 펀샵 베스트 상품들을 소개해 보았다. 현재 펀샵에서 날마다 특가로 좋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 중이다. 다음 주에는 날마다 특가상품들 위주의 판매고를 보일 것 같다. 풍요로운 추석 보내길 바라며, 다음 주에 찾아뵙겠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