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펀샵 베스트] 세그웨이 / 날마다 특가 제품 인기 ( 9월 5주 )

펀샵인싸 승인 2020.10.06 16:35 | 최종 수정 2020.10.06 16:39 의견 0

눈 깜짝할 새에 5일간의 추석연휴를 보내고 다시 돌아왔다. 언택트 추석을 보내면서 평소보다도 더 지인선물을 챙기기에 바빴던것 같다. 지난주 펀샵은 7일동안 추석기획전인 '날마다 특가'를 진행했다. 그로 인하여 지난주 베스트 상품들은 날마다 특가 내에 있던 상품들이 차지했다. 특가 이벤트도 추석연휴도 끝난 이번 주 펀샵에서는 새로운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

추석 뒷풀이는 내돈내산 이벤트로

남것만 구매하다가 끝난 추석, 내것도 사야하지 않을까?

추석기간동안 남의 선물만 준비하느라 고생한 나에게 선물을 하라는 취지로 현재 펀샵에서는 10/5~10/11동안 추석 뒷풀이로 '내돈내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특가는 지나갔지만 '내돈내산' 이벤트로 나를위한 선물을 준비해보자. 

'내돈내산' 이벤트에도 '날마다 특가' 못지않게 다양한 혜택이 존재한다. 첫번째, 기획전 내에 있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동물의 숲 에디션 " 3개를 증정하는 혜택이다.  두번째, 뒷풀이 지원금으로 모든 펀샵인들에게 아트캐시 3,000원을 증정하는 혜택이다. 단, 당일 12시까지만 쓸 수 있으니 잊어버리기 전에 바로 구매를 추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 --> 위의 배너 클릭.

꽝 없는 펀샵 X 세그웨이 나인봇 

지난번에도 선보였던 세그웨이 나인봇 이벤트가 2차로 돌아왔다. 추가된 세그웨이 나인봇 E25 외에 6종의 제품을 펀샵에서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세그웨이 나인봇 공식 대리점 오픈 기념 이벤트 2차

펀샵에서 세그웨이 나인봇 공식 대리점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7가지의 세그웨이 제품들을 펀샵에서 결제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찾아가는 것인데, 혜택이 엄청나다. 100%당첨 사은품 증정 및 응모권을 추첨하여 마사지건, 에어팟프로, 닌텐도 스위치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펀샵 추가 5% 아트캐쉬까지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이 쏟아진다. 많은 혜택으로 지난 주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세그웨이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날마다 특가, 날마다 베스트

펀샵에서 진행된 날마다 특가로 지난주는 거의 '날마다 특가' 상품들로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그 중에서도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을 소개한다. 현재는 특가기간이 종료되어서 아쉽지만….!

로지텍G G50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마우스

게임 좀 한다는 사람은 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제품인 로지텍 마우스이다.  초고속 무선연결기술과, 높은 전력효율과 빠른 반응성, 높은 정밀도를 제공하는 센서로 로지텍 마우스의 명성은 말 안해도 알아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성능 마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인기였던 제품이다.

엘탁스 모니터3 BT Phono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리모컨. USB충전, 다양한 입력지원 등  다양한 기능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2X25W스테레오를 자랑하는 스피커로,  케이블, 이어폰 등 3가지 구매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진행되었던 '날마다 특가' 는 끝났지만, 세일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생의자 (ALUMINIUM LIFE CHAIR)프리미엄 에디션

펀샵에서 무중력의자로 이름을 날렸던 인생의자가 리뉴얼되서 돌아왔다. 기존 강철 프레임에서 알루미늄 소재로 프레임이 더욱 튼튼해졌으며, 매스 풀커버 장착으로 청결한 위생과 편안한 쿠션감을 선보였다. 이 외에도 많은 기능들이 추가 되어 돌아왔다. 이번 이벤트로 신규구매는 물론 재구매도 많았던 제품이다.

아미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조명거울(그레이본품&5배율확대경)

아미로 거울도 펀샵에서 알아주는 베스트 상품으로 유명하다. 후기가 말해주는 제품으로, 여자친구, 아내에게 선물한다면 더욱 사랑받을 수 있을것이다. 피부색이 완벽해보이는 빛으로 3가지 색상모드로 메이크업의 분위기를 다르게 표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울이다. 자동센서모드와 각도조절, 무선사용으로 5배울 확대경으로 더욱 섬세하게 옵션을 넣을 수 있다. 이번 특가로 다시 한번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Z-박스 (Z-storage BOX)  50L (카키/탄)

지난번 베스트 상품에서도 소개되었던 Z박스 이다. 이번 특가로 다시한번 랭킹에 오른 제품으로 그냥 박스가 아닌 폴딩부터 사이드 오픈에다가 내구성 까지 갖춘 수납박스로 캠핑용, 인테리어용, 테이블 등 다양하게 활용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카키/도브화이트/탄 컬러로 캠핑갬성에 적합한 색상으로 인기이다.

일렉트로룩스 퓨어 Q9 파워프로 PQ92-3OBF

 대청소를 마음먹고 있다면 장비부터 구입해야 할 맛이 나는것 처럼 많은 펀샵인들이 청소의 필수 장비인 청소기를 구매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이 가는 이 제품은 HD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53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5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까지 여과시키며, 저소음으로 설계되어 휴일의 평화를 깨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자석식 거치대로 원터치 충전이 가능하며, 800g의 가벼운 손목하중으로 청소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이다. 4가지 구성품으로 여타 유명제품들과 견주어 봐도 손색없는 제품으로 인기이다.

BAS 탈취제

청소를 해도 악취는 탈취제가 없다면 없애기 힘들다. 펀샵에서는 탈취 전문브랜드인 BAS에서 만든 국민 탈취제를 '날마다 특가'로 선보여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활성탄으로 만든 탈취제로 공기 중의 악취분자와 유해물질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비누베이스 향을 추가하여 거부감 없이 사용가능하다. 악취가 나는곳 어디에 사용해도 뛰어난 탈취효과를 발휘하며, 두가지 용량으로 선택 가능하다. 후기와 명성이 말해주는 제품으로 인기이다.

이렇게 지난주 펀샵 베스트 상품들을 알아보았다. '날마다 특가' 로 특가상품 위주의 판매고를 보여줬다. 지금 펀샵에서 '내돈내산'이벤트로 아쉬운 추석뒷풀이를 하러 가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