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사진작가 오중석 클래스 오픈

박성준 기자 승인 2020.11.26 22:58 의견 0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포토그래퍼 오중석의 사진 클래스를 온라인으로 오픈한다.

인물사진의 대가이자 무한도전 포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오중석 작가의 클래스는 장비를 고르는 방법부터 인물사진 연출 노하우와 촬영 스킬, 핵심 보정법 등 25년간의 노하우를 핵심만 담아 공개한다.

특히, 오중석 작가가 진행하는 실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고 미션을 진행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사진 작업의 생생한 전 과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자신의 작품을 돌아보고 영감을 주는 것들에 이야기하는 등 포토그래퍼로서의 가치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만큼 전문 사진작가는 물론 사진을 시작하려고 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길잡이가 될 클래스이다.

오중석 작가는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 속으로 어떤 사진을 그리고 있는지, 대상으로부터 무엇을 가져올 수 있을지 아는 것이다”며, “클래스101 강의를 통해 사진의 기본적인 기술에 대해 배울 뿐 아니라 피사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심미안을 찾고, 더 행복한 사진 인생을 펼쳐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래스101 시그니처는 업계 거장들과 전문가들의 음악 프로듀싱, 웹툰 원고 제작, 영화 제작, 격투기, 유튜브 기획, 프로파일링, 외식 브랜딩, 네일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 전수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에는 최초로 사진작가의 클래스를 오픈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