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 교통 요지 인프라 누리는 ‘포유 르센티’ 길동 오피스텔 분양 나서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3.08 22:47 의견 0

최근 ‘강남4구’로 불리는 강동구에 각종 교통 호재와 산업단지 조성 등 호재가 이어지고 있다. 지하철 노선의 경우, 5호선 연장을 통해 하남까지 즉시 접근이 가능하게 됐으며 2023년 8호선 연장이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강남, 여의도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9호선이 4단계 추가 연장 계획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의 호재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이에 강동구는 현재 지속적인 인구 증가로 ‘자족도시’ 발전이 기대되고 있고, 고속도로 등 교통망 확충 등으로 앞으로도 외부 인구 유입의 가능성이 매우 높게 점쳐지며 동남권 교통·생활 요지로 거듭날 강동구에 투자자와 실수요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아파트 분양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등 소형 아파트를 대체하는 신규 분양지에 관심이 모아지는 상황에서, 뛰어난 입지의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이 3월 분양 소식을 알리며 화제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 2층~지상 18층 규모의 총 158실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지상6층~지상17층까지이다. 나머지는 근린생활시설로 공급되며 오피스텔은 다양한 면적으로 원룸형과 투룸형 전 세대 복층형이며 다양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입지는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을 아우르는 위치에 자리하며, 도보로 8호선 천호역,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천호대로와 양재대로를 잇는 광역 교통망도 확충돼 있어 수도권 내외곽 진출입도 용이하다.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 뿐 아니라 수도권까지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차후 아울러 서울세종고속도로도 개통 예정이다. 이에 풍부한 일자리를 갖춘 강동구의 배후 수요와 인근 잠실, 강남, 하남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길동 핵심 입지로 동남권 교통 요지의 뛰어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생활의 질을 높이는 원스톱 인프라도 뛰어나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을 한 걸음에 이용할 수 있으며, CGV, 롯데시네마, 강동 아트센터, 올림픽공원 등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아산병원이 인접해 의료환경도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동남권의 교통 요지인 강동구 길동에 자리하는 오피스텔로, 최근 오피스텔 실거주 수요 확대에 발 맞춰 다양한 타입을 공급한다”며 “최상의 교통, 생활 인프라는 물론 대규모 업무단지 준공 등 개발 호재가 예정돼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자들의 관심까지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3월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