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의 리딩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임박!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27 22:14 의견 0

길동 사거리 최적의 중심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이 곧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포유 르센티 길동’는 지상 5층부터 18층까지 오피스텔로 구성되며 전 세대 복층 원룸형/투룸형 158실과 함께 상가 21실 소호사무실 13실 분양이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포유 르센티 길동’은 1인 가구와 신혼부부 등에게 쾌적한 공간에서의 편안한 삶을 실현케 하는 하이엔드 고급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내외관 디자인의 퀄리티를 높이며, 내부 창호로 독일 레하우 공식 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를 사용하는 등 프리미엄 마감재로 품격을 높였다. 여기에 여러 타입으로 설계를 하여 입주자의 선호도 및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상 옵션으로는 전체 세대에 홈 IoT 시스템과 에어드레서, 천자형 무풍 에어컨, 일체형 레인지 오븐, 일체형 세탁 건조기, 빌트인 냉장고, 신발 살균 건조기, 열교환기, 일체형 비데, 하이라이트 등을 제공한다.

특히 길동사거리는 강동구 중에서도 가장 노른자위 땅으로 알려진 곳으로, 지하철 5호선과 8호선, 9호선 트리플 역세권으로 유동인구와 유입 인구 수가 매우 높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는 것은 물론, 도시의 중심에서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과 함께, 상가와 소호사무실 분양도 함께 진행된다. 상가는 총 21실 입점이 가능하며, 소호사무실은 13실로 구성되어 있다. ‘포유 르센티 길동’ 상가의 특징은 기존 오피스텔이 지상 1, 2층에 상가를 배치했던 것과 달리 지하 1층~지상4층까지 총 5개 층에 상가를 배치하여 다양한 업종이 밀집할 수 있도록 했다.

지하 1층은 스크린 골프나 야구 등 체육시설, 지상 1층은 편의점이나 카페 또는 베이커리, 지상 2~4층은 각종 병의원과 마사지샵 및 네일아트샵 등 뷰티 업종 등이 입점할 수 있어 상권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유 르센티 길동’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분양 일정의 시작으로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며 “강동구 중심지에서 고급 주거 공간과 원스톱 생활 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으로 거주 만족도 또한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포유르센티 길동' 오피스텔·상가·소호사무실 분양에 대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