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노른자 입지 ‘길동 포유 르센티’, 알짜 입지 분양 소식에 주목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07 08:30 의견 0

사거리 교차로는 부동산 시장에서 불패의 요소 중 하나다. 상가의 경우 유동인구를 흡수하게 되며, 거주지라면 교통의 요충지에 자리해 편리한 교통망과 함께 각종 생활 인프라 시설을 도보 거리 내에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사거리 입지의 부동산 물량은 서울경기 수도권을 막론하고 전국 어디에서나 관심을 받아 분양 소식이 전해지면 빠르게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한다. 수십 년이 지나도 수요가 끊이지 않는 일명 ‘노른자’, ‘알짜배기’ 입지인 것이다.

이 가운데 서울 강동구에서 가장 최중심인 길동사거리에 새로운 분양 소식이 전해지며 서울, 경기에서도 높은 이목을 끄는 곳이 있다. 3월 분양 소식을 알린 ‘포유 르센티 길동’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2층~지상18층 규모의 총 158실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지상6층~17층에 자리한다. 이 외에는 근린생활시설로 공급되며, 오피스텔은 원룸형과 투룸형(전 세대 복층)으로 분양이 이루어진다.

강동구 최초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공급돼 독일 레하우 공식 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와 차별화된 고급 자재, 홈 IoT와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 에어컨, 열교환기, 일체형 레인지 오븐, 빌트인 냉장고, 일체형 세탁기 건조기,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인덕션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사거리의 중심에 자리하는 곳답게 5호선과 더불어 8호선 천호역과 8호선 중앙보훈병원역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천호대로, 양재대로,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초고속 광역 교통망은 서울 어디로도 이동이 편리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까지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 동남권’ 지역에서 교통의 요충지로 발돋움하게 될 전망이다.

노른자위 입지는 교통 외에도 풍부한 상권 형성이 되어 있어 일명 ‘슬세권’ 실현이 가능하다. 역세권, 숲세권보다 더 주목을 받고 있는 슬세권은 슬리퍼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신조어에 해당한다. 영화관, 병원, 마트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입지인 것이다.

이를 중심으로 주위를 둘러보면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이 인접하며 CGV, 롯데시네마, 강동아트센터, 올림픽공원 등이 가까이 자리해 있다.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아산병원 등 우수한 의료기관도 자리해 한층 편리한 생활의 영위가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부동산 시장이 포화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동남권 교통 요충지라고 할 수 있는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위치하는 포유 르센티 분양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있는 상황”이라며 “실거주를 원하는 실수요자부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매력을 끌 만한 최적의 입지”라고 설명했다.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분양문의 : 1544-0109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