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주거인프라 갖춘 ‘올세권’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성황리 분양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3.26 00:11 의견 0

완성된 주거 인프라를 두루 누리는 ‘올(ALL)세권’ 주거단지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교통, 교육, 편의시설, 공원 등 생활기반시설을 골고루 갖춘 입지에 자리한 현장은 편의성이 우수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실제로 지난해 공급된 물량 중 1순위 청약에서 교통이 편리하고 편의시설이 인접한 곳, 우수한 교육 시설과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춘 단지들이 세 자릿수 이상의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뛰어난 입지 조건과 쾌적한 주거 공간을 갖춘 올세권 프리미엄 주거 단지는 올해도 분양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서울시 성동구 도선동에 들어서는 ‘왕십리역 요진 와이하우스’는 역세권과 몰세권, 숲세권을 모두 품은 현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하철 2·5호선과 분당선·경의중앙선·ITX청춘선·동북선(예정)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왕십리역이 가까이 있는 우수한 교통 환경을 품고 있다. 여기에 왕십리 역사에 조성된 이마트, 엔터식스 쇼핑몰, CGV영화관, 영풍문고 등의 편의시설 이용이 수월하다.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일원에 조성하는 ‘원에디션 강남’ 역시 강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센터인 ‘스포월드’ 부지에 들어서는 올세권 주거단지로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강남 교통의 요지이자 정중앙인 경복아파트사거리에 조성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입지, 교통, 상권 등의 인프라가 풍부한 강동구 길동사거리에 들어서는 올세권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이 성황리 분양 중이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강동구뿐만 아니라 강남 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서울 강남 잠실 등 수도권 내/외곽 진출입이 빠르게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한 광역교통망이 형성돼 있고 지하철 5-9호선과 버스 등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다. 5-8-9호선 연장 확정(예정)과 고속도로 확충으로 교통망은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여기에 몰세권 환경으로 생활 편의성을 더했다. CGV, 롯데시네마, 강동 아트센터, 올림픽공원 등이 인접해 쇼핑·문화 생활을 영유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 천호역 쇼핑시설을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하다.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아산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강동세무서, KT, 국민건강보험 등이 도보거리에 있어 직주근접 배후요소가 풍부해 워라밸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임대 수요도 풍부하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하 1층~지상 4층 상가(21실), 5층 소호사무실(13실), 6층~17층 오피스텔(158실)로 조성되며, 넉넉한 생활공간을 누릴 수 있는 공간 설계를 적용한 전 세대 복층형 원룸형과 투룸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홈 IOT, 에어드레서, 천장형 에어컨, 레인지 오븐 일체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하이라이트가 기본 옵션으로 마련되며, 자주식 주차 18대, 기계식 77대로 총 9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이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포유 르센티 길동’은 강동구 길동사거리에서 강남 인프라까지 모두 누리는 올세권 오피스텔”이라며 5, 9호선의 더블 역세권과 국내 7대 상권으로 꼽히는 천호대로의 특급 인프라를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