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까지 맞물리면서 집이 단순히 주거공간을 넘어 재택근무를 하는 사무실, 휴식·문화·레저를 즐기는 공간으로 인식이 변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집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하는 홈코노미(Home+economy)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나면서, 이들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최근 각광받는 중이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혁신 설계와 첨단 시스템을 갖춘 오피스텔로 ‘럭셔리’한 주거 공간을 원하는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등 2인 가구 사이에서도 아파트를 대체할 주거지로 화제다.
이에 봄 분양 시장에서도 다양한 하이엔드 오피스텔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3월 중 오픈을 앞둔 ‘포유 르센티 길동’이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하이엔드 고급 주거 공간으로 이목을 집중 시킨다.
전 세대 복층형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주거 만족도를 높인 ‘포유 르센티 길동’은 원룸형은 A~D, F~H 타입, 투룸형은 E, I~L타입, 총 12개의 타입으로 구성해 실수요자들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취사선택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하이엔드 오피스텔다운 엘레강스한 인테리어다. 클래식한 감각과 우아한 도시 이미지를 강조한 내외관 디자인 퀄리티를 극대했으며, 프리미엄 마감재를 사용해 내부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였다. 내부 창호는 단열 및 차음 효과 및 보안이 우수한 독일 레하우 공식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를 채택했다.
입주 즉시 불편함 없이 생활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편의성도 업그레이드 했다. 홈 IoT, 에어드레서, 천장형 에어컨, 레인지 오븐 일체형,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일체형,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일체형, 하이라이트 등이 마련돼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오피스텔 주요 수요자인 20~30대의 자동차 보유율이 크게 늘어난 것을 고려해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다. 자주식 주차 18대, 기계식 77대로 총 95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마련해 만족도를 높였다.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 광역 교통망이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한 쾌적한 교통환경과 강남과 송파로 빠르게 이동 가능한 직주근접 입지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서울 지하철 5호선인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과 8호선 천호역과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트리플 역세권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향후 5, 8, 9호선 연장(예정)되면 대중교통 환경은 더욱 강화될 예정이다.
강동구 길동 상업지역 노른자위에 자리한 만큼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강동 삼성병원, CGV 강동, 이마트 천호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길동 복조리 시장, 잠실 롯데월드와 올림픽공원 등 다양한 생활·문화 시설도 가까워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 가능하다.
‘포유 르센티 길동’ 관계자는 “전 세대 공간 효율성을 강화한 복층 구조와 고품격 디자인과 설계로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완성했다”며 “프리미엄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통, 생활 인프라를 갖춘 입지 요건까지 충족해 특히 젊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다.
'포유 르센티 길동'은 3월 중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홍보관 위치 및 분양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르센티 공식 홈페이지 : lesenti.com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