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에 딱! 기념일에 가기 좋은 서울 스테이크 맛집 추천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3.18 20:41 의견 0

결혼기념일, 지인생일, 특별한 날에는 평소에 잘 가지 않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게 되죠. 분위기 초보가 기념일에 가기 좋은 서울 레스토랑 맛집을 추천해 드립니다. 맛과 분위기까지 좋은 스테이크 맛집은 어디가 있을까요?

>> 아이오유

주택을 개조해 만든 레스토랑으로 프로포즈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레스토랑 소속 플로리스트들이 준비한 다양한 꽃으로 꾸며져 있는 단독 공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프라이빗하고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조용하게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날 가기 좋은 맛집입니다.

>> 바빌리안테이블

어둑한 듯 은은한 조명들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느낌을 주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마치 세트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곳으로 드라마 촬영장소로 종종 나오는 곳입니다. 주력 인기메뉴로는 부채살로 만들어진 프라임 등급의 스테이크가 인기입니다.

>> 저스틴 스테이크

리얼 뉴욕식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웻 에이징 숙성 전문 스테이크가 유명한 저스틴 스테이크입니다.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연인들이 많이 찾는 스테이크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으로 이태리음식 전문 수석 셰프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입니다. 특히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리스트가 준비되어 있어 한층 더 분위기 있는 식사를 만들어 줍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지인들끼리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ㆍ매장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6길 18 (이태원역 4번출구에서2분거리)

ㆍ운영 시간 12:00 - 22:30

ㆍ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