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룸’ 주거 트렌드 속 하이엔드 복층형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

머스트 뉴스 승인 2021.04.19 08:00 의견 0

1~2인가구 증가세와 함께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맞물리면서 주거형태가 크게 변화하고 있다. 집안에서 휴식과 여가는 물론 일이나 학업까지 모두 해결하는 ‘올인룸’ 형태의 주거문화가 자리잡으면서 홈피스(홈+오피스)로 대변되는 공간 분리형 구조를 선호하는 것이다.

특히 오피스텔의 경우, 과거에는 공간이 분리되지 않은 원룸이 주를 이뤘다면 독립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복층 형태의 원룸과 투룸이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형 구조는 공간 활용도가 높고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우수하며 위 아래를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효율적으로 공간을 구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복층형 설계와 함께 고급 마감재와 스마트한 빌트인 옵션을 더해 주거 만족도를 극대화한 하이엔드 오피스텔은 프리미엄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흐름 속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오피스텔 ‘포유 르센티 길동’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특화 설계로 분양 순항이 이어지고 있다. 전 세대가 공간 활용이 자유로운 복층형 구조를 채택하고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점을 고려해 고급 자재를 사용한 강동구 최초 하이엔드 오피스텔으로 선보였기 때문이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8층 규모의 ‘포유 르센티 길동’은 지상 6층~17층, 총 158실로 조성됐다. 오피스텔은 전 세대 복층형 원룸형과 투룸형으로 구성되며 원룸형의 경우 A~D, F~H 타입, 투룸형은 E, I~L타입으로 구성해 생활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형 선택이 가능하다.

각 세대는 홈 IoT와 에어드레서, 천장형 무풍 에어컨, 열교환기, 일체형 레인지 오븐, 빌트인 냉장고, 일체형 세탁기 건조기, 신발 살균 건조기, 비데, 하이라이트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독일 레하우 공식 인증 파트너 시스템 창호와 RC2 등급의 스트라이커를 설치에 단열 및 차음 효과는 물론 보안성까지 극대화했다.

여기에 우수한 입지 환경으로 가치를 더했다. 5호선 강동역, 길동역, 둔촌동역을 아우르는 것은 물론 도보로 8호선 천호역, 9호선 중앙보훈병원역까지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으로 쾌적한 교통 환경을 갖췄다.

이 밖에 천호역 인근의 현대백화점, 이마트, 로데오거리 등 쇼핑 인프라는 물론 우수한 의료시설인 한림대 강동성심병원, 아산병원과 CGV, 롯데시네마, 강동아트센터, 올림픽공원, 잠실 롯데월드 등도 인접해 원스톱 생활특권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포유르센티 길동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상품으로 효율적인 공간 설계와 차별화된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로 경쟁력을 갖췄다”며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포유 르센티 길동’ 분양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